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oinShares 소유의 Komainu, 영국에서 암호화폐 관리인 등록 확보

카테고리 없음

by KOPTION 아트점 2023. 10. 7. 06:20

본문

코마이누는 2021년 현지 조사 중에 압수된 암호화폐를 보관하기로 당국과 합의한 후 영국에서의 입지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투자회사인 코인셰어스(CoinShares), 하드웨어 지갑 제공업체 레저(Ledger), 일본 투자은행 노무라(Nomura)가 공동 설립한 암호화폐 보관회사 코마이누(Komainu)가 영국에서 주요 규제 승인을 확보했다.

회사는 2017년 자금세탁, 테러자금조달 및 자금이체 규정에 따라 영국 금융행위감독청(FCA)으로부터 관리 지갑 제공업체로 등록하는 승인을 받았다고 6일 발표했습니다.

FCA에 암호화폐 자산 보관 등록을 통해 Komainu는 Komainu Connect 플랫폼을 통한 담보 관리 서비스를 포함하여 영국에서 암호화폐 보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Komainu의 전략 책임자인 Sebastian Widmann은 Cointelegraph에 “Komainu는 영국 최고의 담보 관리 솔루션인 Komainu Connect뿐만 아니라 기관 보관 서비스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Komainu CEO Nicolas Bertrand는 “영국은 전통 금융과 분산 금융의 융합을 촉진할 금융 기술과 혁신의 가장 중요한 허브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코마이누의 최근 규제 승인은 회사가 2023년 8월 두바이 가상 자산 규제 당국으로부터 전체 운영 라이센스를 획득한 직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암호화폐 보관 플랫폼은 본사가 있는 저지 금융 서비스 위원회(Jersey Financial Services Commission)의 규제도 받습니다.

이전에 보고된 대로 Komainu는 최근 몇 년간 영국 당국과 긴밀히 협력해 왔습니다. 코마이누는 2021년 초 조사 과정에서 압수한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하기로 현지 당국과 합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