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OPTION 아트점 비트코인(BTC)1분거래 수익인증!!!!

거래소

by KOPTION 아트점 2021. 10. 5. 18:18

본문

오늘은

KOPTION 아트점

비트코인(BTC) 1분거래

수익인증 할려고해요!!!

수익이 얼마나났을까요???

같이 알아보시죠!!!

어제도 역시 1분거래를 했는데요!!!

리딩방에서 리딩해주시는걸 따라서 거래를 진행했어요!!!

시드는 100으로 출발했는데요!!!

리딩은 아트점사장님이 해주셨는데요!!

결과만말하자면

8승3패!!!!!

7연승까지 하시니!!!

그만하시더라구요!!!

아쉬워서 혼자 거래를 했는데!!

처참하죠!!!!ㅜㅜ

1승 3패!!!!!

흠 역시 아직 까지는 혼자서는

안되나봐요!!ㅋㅋㅋ

그리고 연승이벤트가있어서

저는 7연승으로 치킨!!!!

치느님 쿠폰을 받았어요!!!ㅋㅋ

차트공부를 시작하기는했는데...

아직은 뭐가 뭔지 모르겠다는...

슬픈 소식!!!!

넘어려워!!!!ㅠㅠ

그래도 차트를 어느정도 보게되면

좀더 수익이 나겠죠???ㅋㅋㅋㅋ

총수익은 380,000원!!!!!

근데 아쉬운건 혼자 안했다면!!!!

616,000원!!!!!

흠 넘아쉽네요!!!!ㅋㅋㅋㅋ

그래도 치킨에

거의 40만원의 수익이니!!!!

행복했어요!!!

바로 수익출금!!!!

출금후 10만원은 지갑에!!!

나머지는 통장에 저장!!!^^

통장도 배가 부르고있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궁금하시거나 문의있으면

아래 링크 남겨놓을테니!!!

언제든 문의하시면되요!!ㅋㅋ

사장님이 참 친절해요!!!

쉽게 쉽게 잘 설명해주시구요!!!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케이옵션 가입 링크 : https://tinyurl.com/yfullka7

 

KOPTION

Sign up Please agree to the terms and conditions to use the service Agree All (necessary) Terms of service (necessary) Privacy Policy Please enter the required account information to use the service. Check Check Cancel Next

tinyurl.com

카카오톡 1:1문의 : https://open.kakao.com/o/su3aGdYd

케이옵션 아트점

#케이옵션 #아트점 #KOPTION #koption #재테크 #소액투자 #첫입금이벤트 #매입금이벤트#투자지원금 #비트코인마진거래 #비트코인

han.gl

텔레그램 문의 : @ART873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트론 #가상화폐거래소

#암호화폐거래소 #비트코인캐시 #케이옵션 #아트점

#케이옵션아트점 #KOPTION #바이너리옵션 #주식투자

#선물투자 #마진검증 #마진케어 #내돈케어

#선물거래소 #바이낸스 #키움차트 #키움증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